본문 바로가기
사회

한가위 맞아 충북 장애인 체육 선수들 격려 행사 개최

by 청주일보TV 2024. 9. 14.
728x90
반응형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과 '새희망나눔밥차', 생활용품 전달 및 지속적인 응원 약속

[청주일보] 새희망행복나눔밥차와 장애인 체육선수들과 함께 하는  한가위 나눔 행사

 

【청주일보】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과 봉사단체 '새희망나눔밥차'가 한가위를 맞아 충북 지역 장애인 체육 선수들을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13일 충북 청주에서 열렸으며, 충북장애인펜싱협회장인 신용한 회장이 함께 참여해 선수들에게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장애인 펜싱, 당구, 럭비 종목에서 활동 중인 충북 지역 선수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신용한 회장은 '새희망나눔밥차'에서 준비한 생활용품을 선수들에게 직접 전달하며, 선수들의 노력에 대해 깊은 감동을 표했다.

그는 "장애를 극복하고 스포츠를 통해 재활에 힘쓰며, 동시에 선수로서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여러분의 모습이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을 주고 있다"고 격려했다.

또한 '새희망나눔밥차'와 함께 앞으로도 장애인 체육인들을 지속적으로 응원할 것을 약속했다.

행사에 참여한 장애인 체육 선수들은 생활용품을 지원받은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시는 마음을 잊지 않고, 앞으로 더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과 '새희망나눔밥차'는 이외에도 급식 봉사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을 나누고 있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 체육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함과 동시에 지역사회 내 나눔과 연대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일깨우는 계기가 되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