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한국부인회 청주시 지회 제 4대 김정미 지회장 취임 ㅡ 도내 각 지회장들 축하

by 청주일보TV 2024. 8. 26.
728x90
반응형
[청주일보유튜브] 

https://youtu.be/S3ZqYsgCEgY

한국부인회 청주시지회 제4대 김정미 회장 취임식

【청주일보】 김미란.신희진 기자 =  최근 봉사활동에 대한 새로운 방향을 잡고 매진하고 있는 한국부인회 충북지부는 이유자 전 지회장의 임기 만료 사임에 따라 김정미 신임 지회장의 취임식이 있었다. 

한국부인회는 도내에 많은 여성 봉사자들을 배출해 충북에 있는 여성단체에 한국부인회를 거쳐간 여성들이 현재에도 여러 단체의 수장으로 있거나 중요임원으로 충북 여성단체를 이끌고 있다. 

충북여성계는 한국부인회 출신들이 활약을 하고 있다고 해도 무난하다는 전반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청주일보] 한국부인회 청주시지회 김정미 지회장 취임식에 참석한 내외빈 들이 기념 촬영을 했다.

 

이번 청주시 지회장에 취임한 김정미 지회장은 이날 취임식에서 충북 임은혁지부장에게 임명장을 수여 받았고 청주여성단체 협의회에 한국부인회 대표로 참석하게 된다. 

김정미지회장은 이날 사무국장, 재무국장, 감사, 각 구회장들에게 임명장을 수여 했다. 

[청주일보] 한국부인회 청주시 지회 김정미 신임회장이 임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포즈를 취했다.

축사 에서 임은혁 지부장은”초심을 잃지 말고 청주시 봉사에 대열에 합류 해 줄것”을 당부했다. 

축사에서 이범석 청주시장 정은경부인은 “첫째도 청주시 둘째도 청주시이며 이범석 청주 시장이 바라는 좋은 청주를 여성 분들이 앞장서 만들어 줄 것”을 강조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1주일 정도의 짧은 준비 기간으로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지 못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한국부인회 충북 지부는 다음 달 30일 오창 청원생명축제장에서 60주년 기념 행사와 트로트 열풍에 밀린 지역 향토 가수들을 위해 자비로 ‘제 1회 충북 도 내 지역 별 향토 가수 향연’을 기획해 준비하고 있다.

이날 오후 1시 30분 부터 도 내 유일무이 한 제 22회 충북 실버가요제가 한국부인회 주관으로 예선을 통과한 18명의 지역 대표들이 치열한 열전을 치르게 된다. 

 

[청주일보] 한국부인회 김정미 청주시 지회장

제4대 청주시 한국부인회 김정미 청주지회장은 

▲청주운천초등학교 운영위원회(2018년)
▲청주운천초등학교 학부모 회장(2021년)
▲디딤돌 봉사단 정회원(2021년~2024년4월)
▲청주대성중학교 학부모 부회장(2022년)
▲충북여자고등학교 현3학년회장(2024년)
▲대성고등학교 현학부모 감사(2024
▲청주시장애인론볼연맹 현부회장.
▲한국부인회 청주시제4대 지회장 취임

또한, ▲제이케이(JK)농산  현대표, ▲사)이업후계자협회 회원 (2024년)
▲사)산림육종가 협회 회원(2022년) ▲농촌융복합산업인증사업자(2023년~)
▲친환경농산물 인증생산자(2021년) 등을 직책을 맡아 활동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