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금관앙상블과 떠나는 세계음악여행’ 예매 시작

by 청주일보TV 2022. 4. 8.
728x90
반응형

청주시립교향악단 브런치콘서트

【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오는 27일 오전 11시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열리는 청주시립교향악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유광) 브런치콘서트 ‘금관앙상블과 떠나는 세계음악여행’이 8일 오후 2시부터 공연세상을 통해 티켓(전석4천원-문화가 있는 날 할인적용)이 오픈됐다.

【청주일보】 청주시립교향악단 브런치콘서트 ‘금관앙상블과 떠나는 세계음악여행’ 포스터. '사진=청주시 제공' 박창서 기자

청주시립예술단의 대표적인 공연 브랜드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선보이는 브런치콘서트는 청주시민에게 가장 사랑받는 기획공연 중 하나이다. 

이번 4월은 청주시립교향악단의 공연으로 지역에서 많이 선보이지 않았던 금관앙상블 공연으로 펼쳐진다. 

유럽, 북남미, 아시아 등 다양한 음악을 화려하면서도 웅장하고 경쾌한 금관악기로 선보여 그 매력에 흠뻑 빠지는 시간이 될 것이다.  

【청주일보】 청주시립교향악단 브런치콘서트. '사진=청주시 제공' 박창서 기자

유광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는 “청주시립교향악단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시는 청주시민에게 여유로운 봄날의 오전, 특별한 음악을 선사해 드리고자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금관악기의 경쾌하고 화려한 음악처럼 청주시민의 앞날도 행복하고 즐거운 삶이 지속되어지기를 기원하며 많은 분들이 공연장에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