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청주영상위, ‘관객과의 대화 - 영화와 함께하는 11월 개최

by 청주일보TV 2020. 11. 10.
728x90
반응형

돌아온 ‘영화와 함께하는 11월’ “청주영상위원회 관객과의 대화, 신청하세요”
오는 17일 ~ 19일, 24일 ~ 26일 오후 7시 CGV 서문점 3관에서
청주영상위 지원작 등 9편 무료관람 및 감독에게 직접 듣는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충북·세종=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올해도 영화와 함께하는 11이 돌아왔다.

영상문화도시 청주를 구현하는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청주영상위원회(위원장 박상언, 이하 청주영상위)가 오는 17일부터 19, 24일부터 26일까지 오후 7 CGV 서문점 3관에서 관객과의 대화[Guest Visit] - 영화와 함께하는 11(이하 영화와 함께하는 11)’ 을 개최한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영화와 함께하는 11은 청주영상위의 중점 사업 중 하나로, 청주영상위가 로케이션인센티브 지원한 작품을 비롯해 청주를 배경으로 촬영한 영화들을 엄선해 시민과 함께 무료로 관람하고 감독 등 제작자들이 직접 관객과 대화를 나누며 작품의 이해도와 공감대를 넓히는 프로그램이다.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영상위, ‘영화와 함께하는 11월’ 팜플렛. '사진=청주영상위 제공' 박창서 기자

 

올해의 상영작은 ▲ 17 - 디바(감독 : 조슬예, 주연 : 신민아, 이유영) ▲ 18 - 어린의뢰인(감독 : 장규성, 주연 : 이동휘, 유선) ▲ 19 - 런보이런(감독 : 오원재, 주연 : 장동윤, 서벽준)

▲ 24 - 단편영화 4작품(우리집에 왜 왔니, 정희, 구절초 꽃 필 무렵, 배아기) ▲ 25 - !문희(감독 : 정세교, 배우 : 나문희, 이희준) ▲ 26() - 시동(감독 : 최정열, 배우 : 박정민, 정해인, 마동석) 등 총 9편이다.

특히, 상영하는 단편영화 4작품 중 우리집에 왜 왔니(감독 : 성국현)’ 구절초 꽃 필 무렵(감독 : 윤현순)’ 2019 청주영상위 시민영상교육 해피실버영상단 사업을 통해 제작된 작품으로, ‘구절초 꽃 필 무렵은 노인들이 가족에게 느끼는 감정과 생각을 솔직 담백하게 풀어낸 스토리로 2020 서울노인영화제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덕분에 올 한해 코로나19로 극장 나들이마저 여의치 않았던 관객들에게는 아쉽게 놓쳤던 최근 개봉작부터 청주시민이 직접 제작한 영화까지 고루 즐길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동부창고, 청원경찰서, 호국로 일대(장풍반점) 등 익숙하고도 반가운 청주의 촬영 핫플레이스를 발견하는 즐거움에 경품 추첨의 행운까지 더해줄 영화와 함께하는 11은 코로나19 방역 지침 준수를 위해 사전 신청제로 진행한다.

영화를 좋아하는 청주 시민이라면 누구나 청주영상위 홈페이지 신청 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가능하며, 한 회당 선착순 60명까지만 접수받는다.

관련기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