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충북 한국부인회 환경의 날 ‘저탄소 제로’ 무심천 걷기 대회 열려

by 청주일보TV 2022. 6. 4.
728x90
반응형
[청주일보TV] 

https://youtu.be/j24D4-pgDxI

한국부인회 충북지부가 주한 환경의날 기념 저탄소 제로화 다이어트 캠페인 무심천 걷기대회.

【청주일보】  (사) 한국부인회 충북지부(지부장 임은혁)는 3일 오전 10시 무심천 롤러 스케이트장에서 충부도내 각지회 청주시, 충주시, 음성군,영동군 지회 등과 ‘적십자 봉사단’ ‘2010 사랑으로 열매를 봉사회’ 회원 등이 참석해 환경의 날 캠페인을 진행 했다. 

이날 행사에는 은물 어린이집 30-여명의 원생들과 선생님들 그리고 보듬의집 식구들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이어  청주가정폭력 상담소 정복자 소장 과 직원들과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다시봄 센터 박명숙 소장 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청주일보] 한국부인회가 주최한 무신천 걷기 대회 참석한 참석자들이 출발선에서 주의 사항을 듣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약 3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며 무심천 롤라 스케이트장을 출발해 약 2km를 무심천변을 걸으며 환경의 소중함을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는 한국부인회 전국 17개 도시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행사다.

충북행사는 더운 날씨를 감안해 (주)진로석수에서 약 2000여병의 생수를 협찬했으며 ‘2010 사랑으로 열매를 봉사회’가 협찬했다. 

본부석에는 참여자들이 작성할 설문지와 에너지 실천수칙 참여에 대한 안내지를 배포하고 제로탄소 다이어트에 대한  한국부인회 요원들의 안내를 받았다. 

 

[청주일보TV] https://youtu.be/yM-65lSrlHU

한국부인회가 주최한 저탄소 제로화 다이어트 무심천 걷기 대회

 (사) 한국부인회 충북지부와 각 지회 회원들과 자문위원들이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자전거 6대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해 참석자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이날 행사는 한효동 자문위원장과 자문위원 (주)미매기 엑스 이민규 이사, 법률 자문위원인 최영준 변호사 등 자문위원단이 행사에 도움을 줬다. 

환경의날을 기념해 열린 (삿) 한국부인회 충북지부의 저탄소 제로시대 다이어트 캠페인과 무심천 걷기 대회는 오전 11시 30분 경 성료 됐다.

[청주일보] 한국부인회 충북지부 임원들이 저탄소 제로화 다이어트 캠페인을 하고 있다.

2km를 완주한 참여자들은 출발선에 준비된 추첨 함에서 본인들이 추첨을 통해 자전거, 쌀, 음료수, 식당 무료 이용권 등을 직접 뽑아 선택해 참여 의미를 더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