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지선현장] 청주시 차 선거구 국민의힘 기호 2-가 번 홍순철 시의원 후보

by 청주일보TV 2022. 5. 26.
728x90
반응형

[청주일보TV] https://youtu.be/a_tH2ccfLpU

청주시 차선거구 국민의힘 2-가 번 홍순철 시의원 후보

【청주일보】 청주시 차 선거구에 국민의힘 2-가번으로 출마한 홍순철 시의원 후보는 사회 봉사의 기초 활동인 주민자회이 정점인 청주시 주민자치회장, 충북 주민자치회장을 거친 주민자치회의 대부다.

그의 화려한 이력에는 그만의 평생 철학인 사회 환원에 따른  봉사 활동이 기본으로 자리잡고 있다. 

홍순철시의원 후보는 선거철마다 유력한 후보군에 올랐으나 본인이 고사하거나 주변 여건이 맞지 않아 하마평만 많았던 인물이다. 

[청주일보] 청주시 차선거구 복대2동 가경동 국민의힘 2-가 번 홍순철 시의원 후보

따라서 상대적으로 경쟁상대인 주변 정치인들의 집중적인 견제에 본인 스스로 불출마를 선언한 예도 있었다.

6.1지방선거를 맞아 출마시기가 절정에 달한 홍순철 후보는 더 이상 물러서지 못하고 주변의 권유로 출마를 선언했다. 

기호 2-가 번 홍순철 후보는 공약으로 가경국민체육센터 차질 없는 추진, 발산공원 수목정비,신도신도 구도심도 아닌 복대가경시장과 가경터미널 시장 활성화 및 정비 사업 추진, 

가경천 산책로 등 편의시설 확대, 공공장난감 대여 센터 개설,복대초등학교 이전 부지 주민 편의 공간 조성, 복대 2동 행정복지센터 엘리베이터 설치 등을 약속했다. 

홍순철 시의원 후보를 알아보는 주민들은 선거 기간 중에도 홍후보에게 민원을 제기할 정도로 주민들의 신뢰도는 높은 편이다. 

이력을 써서 펼치기 힘들 정도의 사회 환원과 공헌을 실천해온 홍순철 시의원 후보는 국민의 힘 2-가 번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