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지 선】 청주20대청년 · 대학생101명, 송재봉 청주시장 예비후보 지지 선언

by 청주일보TV 2022. 4. 21.
728x90
반응형

“송재봉 예비후보는 청년과 대학생들의 삶을 변화시킬 인물”
송재봉, “청년들이 살기 좋은 청주로 발돋움하겠다”

【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청주 20대 청년·대학생 101명이 충북 청주시 청원구 청주대학교에서 송재봉 청주시장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청주일보】 청주 20대 청년 · 대학생 101명, 청주대에서 송재봉 청주시장 예비후보 지지 선언. 박창서 기자

그들은 정현석 송재봉 선대위 공동선대위원장에게 지지선언문과 지지명단을 전달했다. 정 선대위원장은 “청년의 염원을 송재봉 예비후보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그들은 “현재 청주는 양질의 일자리뿐 아니라 놀거리, 볼거리 등 즐길거리가 부족해 청년들이 떠나는 도시가 되었다”며 “청주도 청년과 대학생들이 머물고 싶고, 일하고 싶고, 즐기고 싶은 도시로 변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청년들이 살고 싶고 돌아오고 싶은 청주시로 만들고 싶다는 송재봉 예비후보와 함께 뛰려고 한다”며 “송재봉 예비후보는 청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청년 맞춤 정책으로 우리의 삶을 변화시킬 인물이다”라고 지지 의사를 밝혔다.

송재봉 예비후보는 지지성명을 전달받은 후 “청주의 20대 청년·대학생 여러분이 함께 해주셔서 큰 힘이 난다”고 지지에 대해 감사 인사를 표했다.

또한 “청년들이 살기 좋은 도시여야 청주시도 성장할 수 있다”며 “‘청년기댈언덕프로젝트’를 통해 청년들이 기댈 수 있는 청주시로 발돋움하겠다”라고 전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