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청주시향 “2022 설 특별공연 ‘새해맞이 클래식’” 예매시작

by 청주일보TV 2022. 1. 11.
728x90
반응형

행복한 설 명절, 청주시향이 전하는 특별한 선물

【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청주시립교향악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유광)은 다음 달 1일 오후 4시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선보이는 제170회 정기연주회 "2022 설 특별공연 ‘새해맞이 클래식’" 티켓 예매를 11일 오후 2시부터 공연세상을 통해 시작한다. 

【청주일보】 청주시립교향악단, 제170회 정기연주회 "2022 설 특별공연 ‘새해맞이 클래식’" 포스터. '사진=청주시향 제공' 박창서 기자

이번 공연은 청주시민과 고향을 찾아오는 분들을 위해 선보이는 무료 공연으로 최성환 편곡의 "아리랑환상곡", 이성환 편곡의 "얼의 무궁", 고향의 봄 등 우리 민족의 정서를 잘 담아낸 오케스트라 버전의 곡들을 선보인다. 

또한 국내 유명 성악가 소프라노 박명숙, 바리톤 강형규 등이 함께해 한국 가곡과 아리아를 불러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청주일보】 청주시립교향악단. '사진=청주시향 제공' 박창서 기자

청주시립교향악단 유광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는 “대한민국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이해 특별한 공연을 준비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조심스러운 마음이지만 청주시립교향악단이 준비한 풍성한 공연을 감상하시고, 가족과 함께 따뜻한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본 공연은 방역지침에 따른 백신패스를 적용해 진행하며, 티켓은 1인 4매까지 예매가능하고 공연세상을 통해 사전예매만 가능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