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건·사고

[사 고]서울 도봉구 승용차량 상가 돌진, 여성 운전자 부상

by 청주일보TV 2021. 9. 19.
728x90
반응형

청주일보 유튜브:https://youtu.be/SyOQuRd5LDk

 

서울 도봉구 상가로 돌진한 숭용차량운전자 구조현장 (동영상=도봉소방서제공)

【청주일보】 서울 도봉구에서 승용차가 상가로 돌진해 여성 운전자 1명이 경상의 부상을 입었다.

도봉소방서 관계자에 따르면 17일 11시 9분 경 도봉동 상가 앞에서 A씨가 몰던 승용차가 상가로 돌진했다.

이 사고로 승용차에 탄 A씨는 가벼운 부상을 입어 현장에서 처치를 받았다.

[청주일보] 서울 도봉동 상가로 돌진한 승용차 사고 현장 (사진=도봉소방서 제공)

다행히 주변에 차량 운행이 없고 돌진한 상가 내에 사람이 없어 추가 인명피해는 없었다.

사고를 접수하자 도봉소방서는 운전자와 혹시 있을 상가 내 인명 구조를 최 우선시 하는 현장 구조 활동을 전개해 사고 현장 수습을 신속하게 했다. 

경찰과 소방관계자는 차량이 통제가 안됐었다는 운전자의 진술을 토대로 차량 급 발진 인지 운전 미숙 인지 정확한 서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