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코로나도 막을수 없는 고향 사랑 ' 재청괴산군민회 정기총회 열려'

by 청주일보TV 2020. 11. 22.
728x90
반응형

 

 

20일 명암타워에서 열린 2020재청괴산군민회 정기총회 기념촬영을 했다. 

 사)재청괴산군민회(회장 장영호)는 지난 20일 저녁 청주 M 컨벤션웨딩홀에서 2020년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수칙을 준수하면서 행사를 축소해 진행했다. 행사에는 이차영 괴산군수,신동운 군의장, 김수갑 충북대총장, 장선배 전 충북도의장, 이옥규 도의원, 임용환 충북지방경찰청장, 장재영 괴산문화원장, 신우식 괴산예총회장, 조보현 괴산군여성단체협의회장, 강흥수 민주평통괴산군협의회장을 비롯한 괴산군 출향인사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정기총회 1부에서는 2020년도 사업실적, 결산보고 및 승인, 감사보고를 하고 이어 2부에서는 괴산군 홍보 영상과 재청괴산군민회 홍보 영상을 시청 및 시상을 했다.

▲자랑스런 군민대상에는 정창모 재청괴산군민회 초대회장이 ▲군수표창에는 안광태 자문위원, 전찬옥 부회장, 정보임 재무국장이 ▲재청군민회장표창 안종금 부회장, 최준묵 부회장, 김용만, 안서연, 윤영희 씨가 각각 수상했다.

장영회 회장은 인사말에서 "코로나19 확산과 긴 장마, 폭염, 태풍까지 올해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군민 모두가 잘 견뎌 준 것 같다. 위기와 어려움 속에서 서로 배려하며 사랑하며 살아가자"며 "행사를 준비해 준 관계자와 참석해 준 내빈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차영 군수는 축사에서 "코로나19 속에서도 괴산인의 긍지를 가지고 고향 사랑과 괴산발전을 위한 재청괴산군민회의 협조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총회 후에는 참석한 회원들의 친목도모 및 재능 기부자들의 화합한마당으로 이어졌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