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당 선] 충주시 이종배 국회의원 당선자 4선 중진 고지에 올라

by 청주일보TV 2024. 4. 11.
728x90
반응형
 
[청주일보] 충주시 이종배 국회의원 당선자가 부인과 지지자들과 함께 당선 축하 세레머니를 하고 있다.

【청주일보】 이동범 기자 = 충북 충주시 이종배 국회의원이 4선 고지에 올랐다. 

제 22대 총선에서 와신상담 끝에 경선을 치르고 후보자리에 올랐으나 민주당의  거센 바람에 초반에 고전을 했지만 끝내 역전에 성공해 국회의원에 4번째 당선됐다. 

충북은 8명의 국회의원중 청주권 4석과 중권권 1석등 5석을 민주당에 내줘 4 대 4 균형이 깨져 의석수에서 밀리게 됐다. 

따라서 이종배 의원의 당선은 국힘으로서는 큰 기둥을  유지하게 됐다. 

다음은 이종배 국회의원 당선자의 당선 사례문 전문이다

존경하는 충주시민 여러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충주시 선거구 당선인 이종배입니다.

충주시장부터 이번 22대 선거까지 무려 다섯 번이나 저를 믿어주신 충주시민 여러분들에게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같이 경쟁했던 김경욱 후보와 지지자 여러분께도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김경욱 후보님의 공약 중 충주발전을 위해 필요한 것들을 적극 검토해 추진하겠습니다.

또 선거 과정에서 약속드린 바와 같이 충주를 ‘교통물류 중심도시’, ‘경제 자족도시’ 그리고 ‘명품 문화·관광도시’로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사랑하는 충주시민 여러분,

지금 우리 사회는 정치혐오와 무관심에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저는 늘 ‘무신불립(無信不立)’ 네 글자를 마음에 품고 일해왔습니다. 이번 승리 역시 제가 특별히 대
단한 사람이어서가 아니라, 시민 여러분이 저의 진심을 알아봐 주셨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이제 저는 국회를 견제와 균형의 장으로 다시 조성하고, 각자의 위치에서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같은 방향을 바라봄으로써, 국민이 정치를 신뢰할 수 있는 ‘믿음의 정치’로 앞장서 나아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충주시민 여러분,

지난 14년간 오로지 충주발전과 대한민국의 미래만을 생각하며 달려왔습니다. 그동안 착실히 준비해 온 만큼 충주발전이 알차게 결실을 맺고, 국회가 다시 국민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분골쇄신하겠습니다.

그 길에 시민 여러분도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충주시 선거구 당선인 이 종 배 올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