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김수현드라마아트홀 ‘수요 드라마극장’ 스탬프 이벤트

by 청주일보TV 2023. 6. 1.
728x90
반응형

매주 수요일 2시 무료 상영...‘청춘의 덫’, ‘엄마가 뿔났다’ 등 명작 감상
9월 말까지 스탬프 이벤트 참여하면 간식 꾸러미부터 아트 상품까지 내 품에

【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수요일마다 드라마만 봤을 뿐인데 간식꾸러미부터 아트 상품까지 내 품에! 

충북 청주시와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변광섭)이 운영하는 국내 유일의 드라마 문학관 김수현드라마아트홀(이하 드라마아트홀)이 9월까지 ‘수요 드라마극장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수현드라마아트홀 ‘수요 드라마극장’스탬프 이벤트 홍보물

‘수요 드라마극장’은 3년째 진행되는 드라마아트홀의 정규 프로그램으로 공휴일을 제외한 매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다목적홀에서 상영한다.

드라마 한류를 이끈 작가 김수현의 명작들을 무료로 정주행할 수 있는 덕분에 꾸준히 팬층이 늘고 있다. 

관람객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편성한 올해 상영작은 시청률 53.1%를 기록한 ‘청춘의 덫(1999, SBS, 24부작)’을 비롯해 ‘엄마가 뿔났다(2008, KBS, 66부작)’, ‘무자식 상팔자(2012, JTBC, 40부작)’ 등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연속극부터 단막극까지 총 6편이다. 

관람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스탬프 이벤트는 오는 9월 27일까지 진행되며, 현장에서 받은 미션지에 3·6·10번째 참여 인증 도장을 받으면 간식 꾸러미부터 아트상품(가죽필통, 노트 등)까지 선물을 증정한다. 

드라마아트홀은 “수요 드라마극장을 자주 찾는 관람객끼리 간식이나 직접 만든 소품과 공예품을 서로 나누는 훈훈한 모습에서 이번 이벤트가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아트홀이 시민들의 진정한 문화사랑방이 되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특화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수요 드라마극장’은 온라인과 현장 접수로 누구나 함께할 수 있다. 이밖에 더 자세한 내용은 드라마아트홀 홈페이지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드라마아트홀은 한국 TV드라마의 살아있는 역사와도 같은 작가 김수현의 작품세계를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수요 드라마 극장’ 외에도 ‘올해의 좋은 드라마’, ‘드라마 작가 과정’, ‘작가 초청 강연’ 등 드라마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