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우리공화당 15일, 보은군 속리산에서 제3회 전국 당원 단합대회 개최

by 청주일보TV 2023. 4. 14.
728x90
반응형

조원진 대표 “총선 1년 앞두고 인물영입 및 당 조직 정비 박차 가할 것”

[청주일보]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표(사진= 우리공화당 제공)

【청주일보】 우리공화당이 총선 1년을 앞두고 속리산에서 전국 당원 단합대회를 가지며 당의 화합과 결속을 강화한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는총선이 1년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 총선에서 국민들은 거짓 불법 탄핵세력들의 국민의힘, 더불어민주당 양당 독식체제를 만들어 줬지만, 이들은 국민보다는 당리당략, 내로남불, 오만, 독식의 최악의 정치행태를 보여주었다

이제 국민들이 변화하자. 우리공화당이 정치개혁의 선봉에 서서 양당정치를 반드시 심판하자고 말했다.

조원진 당대표는 이번 제3회 전국 당원 단합대회는 6년간 하루도 쉬지 않고, 탄핵무효 진실투쟁과 문재인 좌파독재정권 퇴진 정의의 투쟁을 한 우리공화당 50만 당원의 화합과 미래로의 전진을 위한 단합대회라면서 총선 1년을 앞두고 당의 조직을 정비하고 더욱 국민 속으로 다가가기 위한 우리공화당 당원들의 결속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조원진 당대표는 구태 양당제도의 타파가 정치개혁의 첫 걸음이다. 우리공화당이 정치개혁의 선봉이 되어 지긋지긋한 양당정치를 청산할 것면서 용기있고, 진실되고 정의로운 정통보수 우파정당인 우리공화당의 50만 번째 당원이 되어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는 속리산 산행에 앞서 법주사 정도스님과 차담을 가진다.

산행을 마친 후에는 전국 13개 시도당 약 1000명의 당원과 함께 화합과 미래를 위한 단합대회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