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지선현장] 음성군의 군민을 위한 젋은일꾼 박흥식은 기호 2ㅡ가 번 이다.

by 청주일보TV 2022. 5. 24.
728x90
반응형
[청주 일보TV] https://youtu.be/PzVvPYmUhXM
음성군 가 선거구 국민의힘 2ㅡ가 번 박흥식 군의원 후보 유세 현장

【청주일보】 김학모 기자 = 음성군 기선거구 (음성읍, 소이면, 원남면, 맹동면)선거구에 국민의힘 2ㅡ가 번 박흥식 군의원 후보가 유권자들에게 잰 걸음으로 얼굴을 알리고 위해 지역을 누비고 있다.  

2ㅡ가 번 박흥식 후보는 도.농복합 지역에서 젊은 일꾼을 자처하며 선거구의 민심을 다져 왔었다. 

음성중학교 장학위원으로 음성향교 청년유도 위원, 적십자 음성장애인 분과위원장으로 청년들의 미래에 도움이 되는 일과 우리 사회의 약자들에 대한 관심을 갖고 사회 공헌 활동에 힘써 왔다. 

[청주일보] 충북 음성군 가선거구 2ㅡ가번 국민의힘 2ㅡ가 번 박흥식 후보 유세현장

박흥식 후보는 음성읍 공약으로 도시가스 조기 개설로 지역 에너지 평준화, 청소년 문화 복지 관련 시설 확충 및 지원, 야간의료체계 개선 등을 공약으로 약속했다. 

원남면은 원남저수지 주변 밀착형 관광단지 추가 조성, 면 소재지 상가 및 주택 종합 비 계획 수립, 마을 만들기 사업 확대 등을 꼽고 있다. 

소이면은 소이면 관내 경로당 편의 시설 확충, 농촌 중심지 활성화 사업 확대 추진,  충청내륙화고속도로 조기 개통 지원 등을 공약 했다. 

맹동면은 맹동면과 혁신도시의 조화로운 발전 방안 모색, 맹동 치유의 숲, 미세먼지차단숲 조성사업 지원, 맹동면 지역 개발 종합 계획 수립 등을 약속했다. 

맹동혁신도시는 소방병원조기착공 양질의 의료 혜택, 교육인프라 개선을 위한 최첨단 교육체계구축 지원 등을 공약했다. 

국민의힘 기호 2ㅡ가 번 박흥식 군의원 후보는 “소수와 약자의 편에서 부단히 노력하는 올 곧은 군의원이 되겠다”고 각오를 다지고 있다. 

또한, “박흥식은 젋은일꾼으로 음성의 미래를 맡길 수 있는 올곧은 사람”이라고 밝혔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