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청주시향, ‘클래식 맛집 콘서트’ 티켓 예매 시작

by 청주일보TV 2022. 2. 8.
728x90
반응형

"청주시향이 클래식 맛집을 오픈합니다"

【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청주시립교향악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유광)은 오는 24일 저녁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선보이는 제80회 기획연주회 "클래식 맛집 콘서트" 티켓 예매를 공연세상을 통해 시작했다.

【청주일보】 청주시립교향악단, 제80회 기획연주회 "클래식 맛집 콘서트" 포스터. '사진=청주시 제공' 박창서 기자

다양한 기획과 프로그램으로 청주시민에게 사랑받고 있는 청주시립교향악단은 유광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취임 후 더욱 견고하고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관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공연은 특별히 콘서트가이드로 김용배 전 서울예술의전당 사장을 초청해 유쾌하고 재미있는 작품 해설로 관객에게 아름다운 클래식의 이야기와 에피소드를 통해 클래식 성찬을 맛보는 느낌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바이올린 민유경, 비올라 서수민, 피아노 전지훈, 소프라노 김홍경이 함께 해 다채로운 클래식 음악을 선보여 설렘 가득한 콘서트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청주일보】 청주시립교향악단. '사진=청주시 제공' 박창서 기자

청주시립교향악단 유광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는 “이번 공연은 다양한 작품과 연주, 재미있는 곡 해설이 더해져 클래식과 관객이 좀 더 친근해 질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 청주시립교향악단은 청주시민과 더 가까이 다가가자는 모티브로 시민의 사랑으로 한층 성숙되어가는 청주시립교향악단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본 공연은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며, 공연세상을 통해 사전예매만 가능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