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송승환의 오리지널 ‘난타’ 예매 시작

by 청주일보TV 2021. 10. 15.
728x90
반응형

청주예술의전당 기획공연
15일 오후 2시부터 예매 가능

【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충북 청주시는 다음 달 25일 3시 30분, 7시 30분 2회에 걸쳐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선보이는 2021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청주예술의전당 기획공연 <송승환의 오리지널 ‘난타’> 티켓 예매를 15일 오후 2시부터 공연세상을 통해 시작한다.

【청주일보】 2021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청주예술의전당 기획공연 "송승환의 오리지널 ‘난타’" 포스터. '사진=청주시 제공' 박창서 기자

 

본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최하는‘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돼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사업비 일부를 지원받아 진행하는 문화나눔사업으로 청주시가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 관람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송승환의 오리지널 ‘난타’>는 1997년 초연 이후 전 세계 58개국 318개 도시 투어로 누적관객 1400만을 돌파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검증받은 작품으로 한국 전통가락인 사물놀이 리듬을 소재로 주방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코믹하게 그린 한국 최초의 비언어극이다. 

칼과 도마 등의 주방기구가 멋진 악기로 승화되어 만들어내는 화려한 연주로 사물놀이의 리듬이 갖고 있는 원시적 폭발력의 힘과 속도감에 주안점을 두고, 리듬과 비트로만 구성된 작품이면서도 뚜렷한 줄거리와 드라마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시 관게자는 “코로나로 지친 시민에게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한 공연이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에너지 충전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공연은 두 좌석씩 띄어 앉기, 발열체크 시행, KF94 마스크 착용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고, 티켓은 사전예매만 가능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