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청주문화재단, 동부창고 생활문화 원데이클래스 ‘여름 타파! 창고’ 수강생 모집

by 청주일보TV 2021. 6. 20.
728x90
반응형

"시원함의 클래스가 다른 동부창고 생활문화 원데이클래스가 온다"
오는 27일까지, ‘여름 타파! 창고’ 수강생 모집 -
라탄공예, 아로마 등 4개 분야 8개 프로그램 개설, 다음 달 2~3일 진행

【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이 여름, 시원함의 클래스가 다른 원데이클래스가 온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대표이사 박상언, 이하 청주문화재단)이 오는 27일까지 동부창고 생활문화 원데이클래스 ‘여름 타파! 창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충북·세종=청주일보】 청주문화재단 전경. ‘사진=청주문화재단 제공' 박창서 기자

다음 달 2일~3일 이틀간 진행하는 이번 ‘여름 타파! 창고’ 원데이클래스는 ▲ 라탄공예(라탄 조명, 라탄 가방) ▲ 마크라메(도어벨 만들기) ▲ 썬캐쳐(인테리어 소품) ▲ 아로마(천연비누+진드기퇴치제) 등 무더운 계절에 꼭 맞는 4개 분야 8개 프로그램으로, 코로나19 방역 지침 준수를 위해 각 프로그램 별로 4명씩 모집한다. 

수강 과목은 1인 최대 2개까지 신청 가능하며, 재료비는 프로그램별로 상이하다. 

원데이클래스 수강을 원하는 시민은 오는 27일까지 동부창고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신청하기-원데이클래스 클릭 후 신청하면 된다.

소규모로 운영되는 만큼 신청 후 추첨을 통해 수강생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청주문화재단은 “점점 무더워지고 있는 요즘, 동부창고에서 준비한 생활문화 원데이클래스로 무더위를 타파하시길 바란다”며 “철저한 방역과 거리두기 지침 준수로 안전하게 클래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밖에 ‘여름타파! 창고’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동부창고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