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충북아쿠아리움, 성탄절 당일 산타·어벤져스 아쿠아리스트 공연 이벤트 등 선보여

by 청주일보TV 2024. 12. 21.
728x90
반응형

"충북아쿠아리움에서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청주일보】 김익환 기자 = 충북아쿠아리움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아쿠아리움 실내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눈사람 장식, 조명 등으로 다채롭게 장식했고, 크리스마스 당일인 오는 25일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아쿠아리움 1층에 위치한 메인 수조에서는 크리스마스 당일 오후 2시부터 아쿠아리스트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산타,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복장을 한 아쿠아리스트의 물방울 공연과 먹이주기 시연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도 준비됐다.

또한, ‘수중 네이밍 이벤트’를 진행해 어린이가 있는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린이 이름이 적힌 네이밍 판을 든 아쿠아리스트와 함께 가족사진을 찍을 수 있어, 크리스마스를 더욱 뜻깊은 시간으로 만들어주는 이벤트이다.

아울러, ‘500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당일 500번째, 1000번째 등 500번째 단위로 찾아주는 방문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해 의미 있는 시간을 전해줄 예정이다.

그 밖에 아쿠아리움 1층에는 대형 수직 수조를 추가로 설치해 담수가오리와 오스카 등을 전시해 볼거리를 확충했고, 곤충전시관에는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물고기 낚시 놀이공간을 마련해 다양한 체험 기회를 높였다. 

무료로 운영 중인 포토부스 사진 도안에는 크리스마스와 신년맞이를 추가하여 방문객들이 소중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내수면산업연구소 관계자는 “충북아쿠아리움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