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제천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 "11월 산책 가자!"

by 청주일보TV 2023. 11. 23.
728x90
반응형

“올해 마지막 프로그램 운영”… 내년에 만나요!

【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상수)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에서 올해 마지막 ‘토요일에 산책 가자!’ 문화행사가 진행된다.

올해 마지막‘토요일에 산책가자’는 <하소네 문화문방구>와 <그림책 콘서트>로 오는 25일 오후 1시 30분 <하소네 문화문방구-리코디스트 남형주 × 피아니스트 이석원 공연>에 이어 오후 2시 30분 <그림책 콘서트-<9:47>의 이기훈 작가 × DJ재호의 라이브 페인팅 공연>이 진행된다. 

리코디스크 남형주는 군악대의 전설 왕벌의 비행 리코더 연주자로 알려져  유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했다. 

그림책 <9:47>, <양철곰>, <빅피쉬>를 출간한 이기훈 작가는 제천 출신의 그림책 작가로 지구 환경의 중요성을 그림책으로 전달하는 작가이다. 

이기훈 작가와의 협업이 예정된 DJ재호는 런던과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며 전통적인 한국의 소리를 재해석하고 다양한 분야의 음악을 전자음악으로 보여준다. 

‘토요일에 산책가자!’ 프로그램은 제천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 홈페이지, 카카오톡 채널 ‘문화통통’ 등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호성 상임이사는 “이번 행사가 시민들의 시각과 청각에 만족을 주는 프로그램이 되길 바라며 시민이 다양한 문화 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