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청주시립무용단 정기공연, ‘코스모스(Covid Stop Morbid Stop)’ 티켓 오픈

by 청주일보TV 2021. 2. 19.
728x90
반응형

오는 22일 오후 3시부터 예매 가능

【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청주시립무용단(예술감독 겸 상임안무자 김진미)이 오는 4월에 열리는 ‘COSMOS(코스모스)’ 정기공연을 오는 22일 오후 3시부터 공연세상을 통해 예매를 시작한다

【청주일보】 청주시립무용단 COSMOS(코스모스) 정기공연 포스터. '사진=시립무용단 제공' 박창서 기자

4월 1일 오후 7시 30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자연의 질서와 인간성의 회복이라는 본질의 의미와 중의적 의미인 ‘Covid Stop Morbid Stop’의 약자로 지금 우리가 겪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재난 시대를 배경으로 했다. 

다시 돌아갈 수 없는 상황을 다양한 소리와 몸짓을 통해 철학적으로 풀어낸 깊이 있는 무대를 선보인다.

품격 있는 공연을 위해 국가무형문화재 제92호 태평무 예능보유자인 박재희, 국가무형문화재 제97호 도살풀이춤 예능보유자 양길순 명인이 함께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마임, 소리 등 다양한 장르의 콜라보로 높아지는 시민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김진미 예술감독 겸 상임안무자는 “일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재난에 누구나 보고 공감하고, 다시 한 번 작품에 관하여 되새겨 생각해 볼 수 있는 메시지가 담긴 작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청주시립무용단 개개인의 역량과 군무를 통해 단합되고 에너지가 응집된 무대를 지켜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로 전체 좌석 중 50%를 오픈한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좌석 간 거리두기, 손 소독제 사용 등 방역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된다.

티켓은 R석 1만원, S석 5천원, A석 3천원으로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주예술의전당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청주시립무용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