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

핑크퐁 클래식 나라-뚜띠를 찾아라’ 내달 2일 제천문화회관 공연

by 청주일보TV 2023. 8. 2.
728x90
반응형

【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인기캐릭터 ‘핑크퐁’과 함께하는 클래식 콘서트가 제천에서 열린다.

(재)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상수)은 어린이를 위한 클래식 콘서트 ‘핑크퐁 클래식나라-뚜띠를 찾아라’를 내달 2일 오후3시에 제천문화회관 1층 대강당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문화재단 핑크퐁

‘아기상어’로 동요 최초 미국 빌보드 핫100 차트에 진입했고 유튜브 누적 조회수 20억 뷰를 넘어 상어 가족댄스 영상으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이며 그 인기를 더해 클래식 공연으로 탄생했다.

이번 공연은 아이들이 사랑하는 인기 캐릭터인 핑크퐁이 사자왕의 생일 파티를 무사히 치르기 위해 아기상어와,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 그리고 성악가와 함께 뚜띠를 찾아 클래식 나라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공연관람 신청은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할수 있이 가능하다.

아울러 전석 2만원에 예매중이나, 제천시민에 한해 1만원에 예매가 가능하다.

(재)제천문화재단 관계자는 “현재 제천문화재단이 수준높은 공연기획을 많이 하였으나 유아대상 공연은 처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공연으로 제천에 어린이, 유아공연을 계속 선보이는 계기가 되고, 어린이 및 유아 대상의 유익한 공연을 통하여 수준높은 클래식공연을 이번처럼 쉽게 이해하고 다가갈 수 있는 공연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핑크퐁 클래식 나라-뚜띠를 찾아라’ 공연의 궁금한 사항은 (재)제천문화재단 문화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