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충북문화재단, "도청가을피크닉: 알록달록, 문화소풍" 개최

by 청주일보TV 2024. 10. 24.
728x90
반응형

"가을 속 충북도청에서 문화예술교육 누리세요!"
내달 3일 충북도청 일원에서 문화예술교육축제 개최

【청주일보】 김정수 기자 = (재) 충북문화재단(대표이사 김갑수)는 내달 3일 오후 1시부터 충북도청 일원에서 도내 어린이와 가족 대상 충북 문화예술교육축제 <도청가을피크닉: 알록달록, 문화소풍>이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가을날 충북도청에서 가족피크닉 테마로 도민이 문화예술교육 공연, 체험, 놀이,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하며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 공연프로그램으로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선정단체의 취타대, 아프리카 음악, 가족 재즈 밴드, 가족 뮤지컬 공연이

 ▲ 도청 잔디광장에서 진행하는 놀이프로그램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움직임 놀이, 아슬놀이터와 함께 쌈지광장 일원에서 2024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선정단체의 다채로운 문화예술교육 체험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다. 

 ▲ 스탬프 투어로 도청 내 축제프로그램과 지난 10월 15일 열린 당산벙커에서 진행된다.

 ▲ 축제 연계행사로 충북문화관 어린이 합창제와 사생대회, 도청 힐링 공연이 진행 예정이다.

김갑수 충북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도내 어린이와 가족들이 충북의 가을을 문화예술교육의 향과 경험을 통해 좋은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축제 참여를 희망하는 도민은 충북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충북문화재단 예술교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