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충북 청주시, ‘네 컷 찍고 청주♥내꺼’ 무료 사진관 운영

by 청주일보TV 2023. 10. 5.
728x90
반응형

"청원생명축제 추억, 네 장 사진으로 남기세요!"

【청주일보】 박창서 기자 = 청원생명축제장을 찾는 시민은 이달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축제장의 흥겨운 추억을 무료 즉석 네 장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충북 청주시는 모든 세대에 두루 인기를 끌고 있는 즉석 네 장 사진관을 청원생명축제장 내 홍보 전시관에 설치하고, 무료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용을 원하는 시민은 셀프식당 앞에 있는 ‘네 컷 찍고 청주♥내꺼’ 즉석 사진관을 방문해 청주시 공식 유튜브 구독·알림 설정,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후 사진 촬영을 하면 된다.

즉석 사진관은 1일 500명 선착순으로 이용 가능하며, 1인 촬영 시 사진 1매, 2인 이상 촬영 시 사진 2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청원생명축제장 내‘네 컷 찍고 청주♥내꺼’즉석 무료 사진관 행사는 시정 홍보를 담당하는 청주시 공보관이 청주시 공식 누리소통망(SNS)을 통해 시민의 시정 관심도 및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추진한다.

청주시 공보관은 “청원생명축제장을 찾는 시민이 행복한 추억을 간직하실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 시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재미있고 다양한 시민참여형 홍보 방법을 도입해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달 20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세종대왕과 초정약수축제’에서도 ‘네 컷 찍고 청주♥내꺼’즉석 사진관을 만나볼 수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